헤라 블랙쿠션 파운데이션 – 베이스 메이크업의 새로운 기준, 리뉴얼 제품 출시
뷰티 브랜드 헤라(HERA)가 자사의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전면 리뉴얼하여 블랙쿠션 파운데이션 상품명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3월 26일 발표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제품의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력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핵심 요소들이 대폭 강화되었다.
브랜드 측은 이번 리뉴얼 작업이 고객의 피드백을 근거로 한 연구와 여러 차례의 검증 과정을 통해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고객들로부터 호평 받았던 초밀착 커버 기능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텁텁함 없이 매끄러운 소프트 새틴 피부 표현을 위해 기술력을 대폭 향상시켰다고 강조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기술인 ‘피그먼트 미립화 공정’과 새롭게 개발된 스트레처블 레이어 기술이 접목되어, 제품의 제형이 기존 대비 유연해지고, 피부에 초밀착되어 얇고 가볍게 발려 주름이나 들뜸 없이 오랜 시간 동안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제품의 디자인도 새롭게 단장되었다.
총 9가지의 컬러 쉐이드가 적용되어 사용자는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외용기 하단에는 재활용 플라스틱(PCR)을 50% 적용되어 재활용 용이성이 개선되었다.
헤라는 이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의 출시를 기념하여 4월 2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 곳에서는 헤라의 쿠션 제품 역사부터 리뉴얼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까지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헤라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진행하는 1:1 카운슬링을 통해 고객 개개인의 피부 특성과 고민에 맞는 메이크업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은 3월 25일 네이버에서 단독 선런칭되었으며, 4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아모레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에디터 레노 [사진 ©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