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한글 컬렉션으로 새해 맞이, 전통과 자연의 조화

한율의 한글 컬렉션: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새해 스킨케어
한글의 아름다움을 스킨케어에 담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한율이 2024년 새해를 맞아 ‘한글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한국의 고유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한글의 아름다움과 한율의 스킨케어 철학이 조화를 이룬 이번 컬렉션은 곧 다가올 설 명절 선물로도 적합하다.

컬렉션은 ‘빨간쌀 보습탄력’ 2종 세트와 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2종 세트와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배우 박은빈이 직접 한율의 이야기를 읽어주는 특별한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이는 한율의 스킨케어 비법과 철학을 더욱 특별하고 친근하게 전달하는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한율은 전통적인 한국의 원료를 현대적인 스킨케어 과학과 결합하여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로, “한율”이라는 이름은 한국의 전통과 자연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의 정체성을 반영하고 있다.

“한”은 한국(Korea)을 의미하며, “율(律)”은 전통적인 원칙이나 법칙을 의미한다. 이번 한글 컬렉션은 이러한 한율의 철학과 전통을 반영하여, 한글의 아름다움과 특징이 살아나는 패턴으로 디자인되었다.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대형 마트, 올리브영,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2024년 한글 달력 포스터와 친환경 한글 디자인 그릇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에디터 레노
사진 아모레퍼시픽 한율

FemmeFataleSeoul January 202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