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아이유 ‘유니스’ 컬렉션으로 젠더리스 주얼리 선보여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 ESTINA)가 패션 매거진 엘르(ELLE)와 함께한 뮤즈 아이유(IU)의 ‘유니스(UNIS)’주얼리 화보를 20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제이에스티나가 새롭게 출시한 ‘유니스(UNIS)’ 컬렉션과 함께한 아이유의 당당한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유니스’는 전 세계적이고 일반적이라는 의미의 ‘UNIVERSAL’의 축약어로, 이번 컬렉션은 젠더리스 주얼리로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화보 속 아이유는 시크한 헤어스타일과 화이트 카라 포인트가 돋보이는 블랙 민소매를 착용해 세련된 여름 룩을 연출했다. 더해 볼드한 목걸이와 투톤 귀걸이, 이어커프, 발찌, 메탈 시계를 조화롭게 매치해 도회적인 매력을 뽐냈다.
또한, 다른 컷에서는 깊은 넥 라인의 블랙 드레스에 실버 주얼리를 레이어드해 우아한 룩을 완성했다. 투웨이로 연출 가능한 롱 체인 목걸이와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바 타입 체인 목걸이를 레이어링하여 아이유의 길고 가느다란 목선을 강조했다.
할로우 볼이 돋보이는 목걸이를 착용한 컷에서는 투톤 귀걸이와 유니크한 이어커프를 매치해 신비로운 분위기 속 카리스마를 나타냈다. 슬릭한 라인이 교차된 형태의 이어커프와 골드&실버 컬러의 투톤 귀걸이도 돋보인다.
제이에스티나와 아이유가 함께한 ‘유니스’ 화보와 영상은 제이에스티나의 공식 SNS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 및 워치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레노
자료제공: 제이에스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