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핏플랍 캠페인: 청키 디자인에서 꼬임 가죽 디테일까지, 세련된 여름 샌들 컬렉션
LF가 수입 및 판매하는 영국의 인기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2024년 봄/여름(24SS) 캠페인 앰버서더로 다재다능한 배우 이다희(Lee Da-Hee)를 선정했다.
LF 풋웨어 사업부는 “이다희 배우는 스타일과 기술을 겸비한 핏플랍의 브랜드 진정성을 소개하기에 적합한 인물”이라며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핏플랍은 마이크로워블보드 1) 와 다이나미쿠쉬 2 와 같은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테크놀로지 풋웨어’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24SS 시즌의 핵심 제품인 ‘젠 에프에프’와 ‘에프모드’가 ‘Smart Moves’ 캠페인의 슬로건을 따라 소개되며, 이 제품들은 고객이 일상에서 느끼는 모든 움직임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
디자인은 청키한 디자인 3) 과 플랫폼 굽 4), 꼬임 가죽 디테일 등을 특징으로 하며,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다.
특히, 지난해 조기 품절된 샌들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해 올해 샌들 물량을 약 10% 확대하고, 뒷부분 끈이 있는 라인은 전년 대비 물량을 25% 늘렸다.
이번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LF몰과 핏플랍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F 풋웨어 사업부는 이번 배우 이다희의 선정과 샌들 물량 확대를 통해 핏플랍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테크놀로지 풋웨어’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 고객 수요 충족을 기대하고 있다.
이다희의 다양한 활동 분야에서 보여준 이미지와 핏플랍의 브랜드 가치가 결합하여 앞으로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된다.
에디터 레노 [사진 ⓒLF]
👠 Fashion Note
- 마이크로워블보드는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의 자체 기술로 개발된 3중 밀도의 아웃솔이다. 발의 압력을 분산시키고 피로감을 완화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핏플랍의 대표적인 기술 중 하나이다.
↩︎ - 마이크로워블보드 기술과 함께 핏플랍의 대표적인 기술 중 하나로,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한다.
↩︎ - 청키(chunky)는 영어로 “두툼한”, “뭉툭한”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다. 패션에서 청키한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볼륨감 있고 무거운 느낌을 주는 디자인을 의미한다.
↩︎ - 플랫폼 굽은 전체적으로 같은 높이의 굽을 의미한다. 일반적인 굽과 달리 발뒤꿈치 부분만 높아지는 것이 아니라 발바닥 전체가 균일하게 높아지는 디자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