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정 미쏘 모델로 활약 – 봄 컬렉션 선보여, 이번 봄 필수 아이템 제안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지난 20일, 다가오는 봄을 맞아 ‘스프링 데이트(Spring Date)’ 룩북을 선보였다. 이번 봄맞이 룩북 제안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3’에 출연해 대중의 주목을 받은 윤하정(Yoon Ha-Jung)이 모델로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다.
윤하정은 이번 룩북을 통해 ‘러블리(Lovely)’, ‘캐주얼(Casual)’, ‘쿨&시크(Cool&Chic)’ 세 가지 콘셉트로 미쏘의 신상품들을 선보였다.
화보에서는 트위드 재킷, 블루종 재킷, 테일러드 크롭 재킷 등의 다양한 아우터웨어와 블라우스, 원피스 등의 이너웨어를 통해 봄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미쏘 관계자는 “윤하정이 미쏘의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낼 수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만난 것에 대해 큰 기쁨을 표했다. 또한 “올 봄에는 윤하정이 소개한 화사한 컬러의 트위드 재킷과 미니스커트로 사랑스러운 룩을, 블루종 재킷과 슬랙스로 시크한 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윤하정과 협업한 미쏘의 봄 컬렉션은 오늘 21일부터 미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윤하정의 참여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이번 컬렉션은 봄 시즌을 맞이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개성 있는 룩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디터 레노 [사진 ©이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