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센, 에스파 헤어 칼라 매력 담은 ‘헬로버블’ 셀프 염모제 출시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셀프 염색약 ‘헬로버블’과 ‘헬로크림’의 컬러 지속력을 강화해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이번 제품에는 아이돌 그룹 에스파(aespa)의 헤어 매력이 담겨 있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헬로버블’은 에스파의 밝은 매력을 반영한 총 19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색상은 톤다운 계열부터 미디엄, 비비드, 라이트 계열까지 다양하게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메인 상품인 ‘선셋오렌지’ 컬러는 최근 케이팝 아이돌들의 오렌지색 염색 트렌드를 반영해 감각적인 색감을 구현했다.
미쟝센의 ‘헬로크림’ 역시 에스파의 영향을 받아 퍼스널 컬러에 맞춘 염모제로,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살구씨오일 등 6가지 오일과 단백질 영양을 담아 머릿결 손상 걱정을 줄였다. 신규 컬러로는 화사한 웜라이트브라운이 추가되었으며, 대표 톤다운 컬러인 쿨블랙은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염색 부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미쟝센은 이달 16일부터 28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헬로버블’과 ‘헬로크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컬러 피팅샵’ 콘셉트로 운영되며, 헬로마이컬러 AR 서비스와 헤어피스, 가발 등을 통해 미쟝센의 28종 컬러를 체험할 수 있다. 방문 고객에게는 에스파 포토 엽서를 증정하며, 23일부터는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에스파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미쟝센은 여름철 염색 성수기를 맞아 오는 8월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며, 에스파와 함께한 이번 제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디터 레노
자료제공: 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