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뉴발란스 – 봄의 시작을 알리는 스타일리시 바람막이 화보
뉴발란스(NEW BALANCE)가 지난 8일, 가수 아이유(I.U)와 협업한 봄 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봄철에 어울리는 바람막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아이유는 뉴발란스의 대표 바람막이 상품인 ‘플라잉 웜업 자켓’을 착용했다.
해당 상품은 봄에 입기 적합한 두께감을 가지고 있으며, 절개 패턴과 컬러 블록 디자인을 통해 뉴발란스만의 독특한 감성이 드러난다. 편안하고 자유로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여유있는 가슴둘레와 레글런 소매 1) 로 디자인되었으며, 블랙, 아이보리, 라이트 블루, 화이트 등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뉴발란스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블랙 컬러의 톤온톤 배색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블록코어 스타일링 2) 과 아이보리 컬러 상품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레트로한 느낌의 연출을 제안한다.
아이유가 착용한 바람막이 제품들은 뉴발란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획전을 통해 큐레이션 형태로 소개되며, ‘플라잉 웜업 자켓’을 비롯한 ‘헤리티지 웜업 자켓’, ‘컬러블록 웜업 자켓’ 등 다양한 바람막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글로벌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 준비한 이번 화보를 통해 봄에 입기 좋은 바람막이 상품들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며,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여유로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뉴발란스의 바람막이를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뉴발란스와 아이유가 협업한 바람막이 제품은 전국의 뉴발란스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뉴발란스는 이번 화보 공개와 함께 봄철을 맞이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옵션을 제공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