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글로우 스킨밤, 트와이스 사나 화보와 함께 여름 메이크업 제안
에이블씨엔씨(ABLE C&C)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트와이스(TWICE)의 사나(SANA)와 함께한 ‘글로우 스킨밤’ 신규 화보를 3일 공개했다.
‘글로우 스킨밤’은 모닝밤, 수분크림, 프라이머, 윤광베이스의 4가지 기능을 갖춘 스킨케어 제품으로, SNS에서 ‘화잘먹밤(화장 잘 먹는 스킨밤)’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사나의 사랑스럽고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며, 글로우 스킨밤의 광채 포뮬러로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표현했다.
⏐ Femme Fatale 은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샤의 글로우 스킨밤은 2018년 출시 이후 13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로, 최근에는 1분에 1개씩 판매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쿠팡 상반기 뷰티어워드에서 ‘라이징 스타’ 부문에 선정되기도 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번 화보 공개와 함께 6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에서 글로우 스킨밤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캣치파데(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 세미 글로우)’도 30% 할인가로 제공된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여름 메이크업 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미샤 글로우 스킨밤이 소비자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에디터 레노
자료제공: 에이블씨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