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단발머리 스타일, 동원맛참 광고에 활기 불어넣다
동원F&B는 걸그룹 IVE의 안유진을 주인공으로 한 ‘동원맛참’ TV CF를 13일 공개했다. ‘열다, 바로 먹는 참치의 시대’라는 콘셉트 아래 기획된 이번 광고는 단발머리 안유진(An Yu-Jin)이 참기름 참치캔 ‘동원맛참’을 간편하게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안유진은 광고에서 한 숟가락에 참치를 가득 떠 먹으며 중독성 있는 CM송에 맞춰 발랄한 연기와 어깨춤을 선보이며 제품의 매력을 전달했다.
동원맛참은 고단백 참치 살코기에 고소한 참기름과 특제 소스를 더해, 별도의 조리 없이 밥과 함께 바로 먹기 좋다.
제품은 고소참기름과 매콤참기름 두 종류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 각 캔은 약 24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일일 단백질 권장량의 절반을 충족시킨다.
동원F&B는 동원맛참의 패키지를 리뉴얼하여 밥 위에 올린 참치의 이미지를 추가, 제품의 사용법을 더욱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했으며, TV CF 발표와 동시에 메이킹 필름, 인터뷰 영상, SNS 챌린지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안유진이 과거부터 동원맛참을 즐겨 찾아왔기에 재계약을 결정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동원맛참의 친근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에디터 레노
⏐ Femme Fatale 은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