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드름 케어: 일리윤의 바디케어 제품으로 매끈한 피부 만들기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ILLIYOON)이 등드름 및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AC 시카 트러블 바디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4월 29일 발표했다.
바디 미스트, 바디워시, 필링 스크럽의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이 제품들은 피부 트러블 개선에 초점을 맞추었다.
브랜드측은 대표 제품인 바디 미스트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7일 이내에 각질, 피지, 잡티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아 색소 침착과 같은 피부 트러블 흔적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사용 직후 피부의 붉은기와 열감, 수분감이 개선되는 진정 효과를 제공하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과하여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전했다.
뿐만아니라 살리실산 2%를 함유하고 있어 각질 개선 및 99.8%의 항균 효과를 통해 피부 트러블 유발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필링 스크럽은 자극지수 0.00으로, 여드름 피부를 가진 이용자도 자극 없이 각질과 피지를 관리할 수 있다.
본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일리윤은 론칭을 기념하여 4월 29일부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디터 레노
⏐ Femme Fatale 은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