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x 원지, 새로운 ‘크림 스킨’ 홍보 대사로 발탁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LANEIGE)가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im1G)를 자사의 대표 제품 ‘크림 스킨’의 새로운 홍보 대사로 발탁했다고 4월 22일 밝혔다.
원지는 그녀의 유튜브 채널 ‘원지의 하루’를 통해 85만 명이 넘는 팔로워들에게 여행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그녀의 맑고 건강한 이미지는 라네즈의 ‘스테이 퓨어’ 슬로건과 잘 부합한다고 브랜드 측은 평가했다.
라네즈의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는 누적 판매량이 390만 개에 달하며, 브랜드 중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이다.
크림 한 통을 토너 한 병에 담은 듯한 기술로 제작되어, 사용자에게 깊고 강력한 보습을 제공하는 이 제품을 원지는 한 달 간 직접 사용한 후, 이번 협업을 결정하였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라네즈는 ‘Lazy, but not dry!(노력 없이 보습을 이루자)’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발표하며, 다가올 캠페인에서 원지와 함께 제품의 편안함과 뛰어난 보습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에디터 레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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