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버크백: 닥스의 로고리스 트렌드 신작

이현이 버크백 – 브랜드 심볼 ‘D’로 장식된 닥스의 새로운 미니멀리즘 신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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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eauty Note

  1. 로고리스(Logo-less) 트렌드는 패션 아이템이나 제품에서 브랜드 로고나 명시적인 브랜드 식별 요소를 최소화하거나 전혀 사용하지 않는 디자인 경향을 말한다. 이 트렌드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랜드의 명시적인 로고 대신 제품의 품질, 디자인, 고급스러움을 중시하는 선호가 증가함에 따라 부상했다. 로고리스 트렌드는 과시보다는 개인의 취향과 세련됨을 우선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며, ‘조용한 명품’이나 ‘스텔스 럭셔리(Stealth Luxury)’라고도 불린다. 이 트렌드는 패션 산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에서도 나타나고 있으며, 제품 자체의 질과 디자인에 더 집중하고자 하는 브랜드와 소비자의 태도를 반영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