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청아, 비건 지향 브랜드 아워글래스 모델,
단아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기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1월 15일 배우 이청아 1) 를 아워글래스(HOURGLASS) 2) 의 첫 모델로 발탁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15일 보도를 통해, 배우 이청아 를 브랜드 아워글래스 모델로 발탁하며, 이청아는 드라마와 스크린, 광고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아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배우라고 소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청아는 앞으로 아워글래스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화보와 영상 등 미디어를 비롯해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환경과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비건 뷰티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공격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동물권 보호와 지속 가능성 등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라며 포부를 밝혔다.
에디터 레노
💋 Beauty Note
- 이청아는 2002년 데뷔 이후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며 드라마 “해변으로 가요”, “VIP”, “천원짜리 변호사”, 영화 “연평해전”, “다시, 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다. 또한, 광고 모델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가수 이승철의 장녀로도 잘 알려져 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아워글래스는 2004년 미국에서 론칭한 럭셔리 퍼포먼스 메이크업 브랜드로, 모던 럭셔리와 비건을 모토로 하고 있다.
FemmeFataleSeoul January 2024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