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의 4세대 에센스, 업그레이드 된 성분으로 더욱 강화된 피부의 기적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 숨37°이 강화된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인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새로운 4세대 ‘시크릿 에센스’ 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은 2009년 첫 출시 이후 333만 병 이상 판매된 숨37°의 대표 제품으로, 사계절 동안 자라는 86종의 식물을 발효시켜 만든 싸이토-펌™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한다.
리뉴얼된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발효 연구 기술을 기반으로 한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피부 장벽 케어를 위해 개발된 싸이토-펌 액티베이터™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기존 성분 대비 4배 강력한 효능을 자랑한다.
또한, 세라마이드 4종을 이전 세대 제품보다 20% 더 미세하고 2.2배 더 풍부하게 담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산뜻한 스킨워터 제형의 시크릿 에센스는 단 한 번의 사용으로 피부 장벽의 83% 개선 및 여러 피부 문제를 개선해주며, 이는 기존 제품 대비 41.6배 강화된 피부 탄력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천연 유래 성분 93%를 함유하며,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등을 완료하여 안전성 또한 검증되었다.
더욱 강력해진 4세대 시크릿 에센스는 백화점과 온라인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백화점에서는 ‘시크릿 위크’ 동안 런칭 기획 세트를 한정 판매하며, 올리브영에서는 5월 올영픽을 기념해 특별 기획 제품을 출시하고,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시크릿 에센스는 백화점에서 80ml 용량과 함께 30ml 증정 제품을 84,000원대에, 150ml 용량과 함께 45ml 증정 제품을 145,000원대에 판매한다.
올리브영에서는 시크릿 에센스 30ml 기획 세트와 함께 마이크로액티브 리페어 세럼 10ml, 마이크로액티브 소프트 핏 크림 10ml를 추가로 증정하는 세트를 32,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레노
⏐ Femme Fatale 은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