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2024 S/S 컬렉션 ‘프라다의 날들(DAYS OF PRADA)’ 공개

프라다, 2024 봄/여름 컬렉션 공개
시대를 초월한 패션의 가치를 담은 캠페인


프라다의 날들 2024 봄/여름 컬렉션

세계적인 패션 하우스 프라다(PRADA)가 2024년 봄/여름 컬렉션 캠페인 ‘프라다의 날들(DAYS OF PRADA)’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시대의 변화 속에서도 변함없는 패션의 가치를 재확인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우치아 프라다와 라프 시몬스가 지난 9월 런웨이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전달한 패션쇼의 생생한 에너지와 다채로운 개성이 이번 캠페인에도 그대로 담겨 있다.

윌리 반데르페르(Willy Vanderperre)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총 40명의 모델을 통해 개성과 공동체 의식을 동시에 표현한다. 새로운 얼굴과 이미 알려진 모델들이 함께 참여해, 각기 다른 여성상을 담은 독특한 포트레이트로 프라다의 다양성을 드러내고 있으며, 이들 각각의 이미지는 프라다의 브랜드 정체성과 패션쇼의 진행을 반영하며, 패션을 개인의 표현과 소속감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프라다의 남성 컬렉션은 할리우드 배우와 창작자인 해리스 디킨슨(Harris Dickinson), 켈빈 해리슨 주니어(Kelvin Harrison Jr.), 트로이 시반(Troye Sivan)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이들 각자의 개성과 역량이 캠페인을 통해 부각되면서, 프라다 남성의 정체성을 다채롭게 표현하고 있다.

‘프라다의 날들’ 캠페인은 패션과 영화, 개인과 공동체의 경계를 넘나들며 프라다의 독창성과 현대적 감각을 선보이며, 프라다의 변화무쌍한 캐릭터와 항상 도전적인 대비를 통해 프라다만의 정체성을 새롭게 조명한다.


에디터 레노
사진 프라다그룹닷컴

FemmeFataleSeoul January 202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