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폴더 x 아식스의 만남, ‘젤 소노마 15-50’ 컬렉션 운동화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아식스(ASICS)와의 협업을 통해 운동화 ‘젤 소노마 15-50’ 와일드플라워(Wildflower) 단독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지난 4월 2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된 아식스의 기술력과 폴더의 감성이 결합 되었으며, 야생화에서 영감을 받은 내추럴한 컬러의 트레일 러닝화 두 종류로 구성되었다. 또한 도심과 산악 지형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게 디자인되었으며, ‘자유롭게 살아가는 삶’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이 지난해 8월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젤 1130’ 모델에 이어 진행되는 두 번째 아식스 협업”이라며, “야생화 모티프로 기획된 이번 컬렉션을 통해 특정 패션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스타일링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와일드플라워 컬렉션은 4월 26일부터 폴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폴더스타일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디터 레노
⏐ Femme Fatale 은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