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 ‘Touch’ 로 컴백
하이브 아메리카와 게펜 레코드의 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KATSEYE)가 오는 26일 두 번째 싱글 ‘Touch’를 발표한다. 이번 싱글은 데뷔한 지 약 한 달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데뷔곡 ‘Debut’와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KATSEYE는 다니엘라, 라라, 마농, 메간, 소피아, 윤채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이다.
이들은 지난 23일 0시(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Touch’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와 함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인다.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는 “‘Touch’는 여섯 멤버의 개성 있는 음색과 섬세한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라며 “데뷔곡 ‘Debut’와는 다른 KATSEYE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캣츠아이는 지난해 9월부터 11월까지 방영된 오디션 프로그램 ‘더 데뷔: 드림아카데미(The Debut: Dream Academy)’를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지난달 28일 데뷔했다.
이들은 미국 현지에서 차근차근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으며, ‘Touch’ 발표 사흘 뒤인 29일 ‘KCON LA 2024’에 참석해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에디터 레노
자료제공: 하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