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골프웨어 24 SS: 다양한 컬러와 기능성 소재, 2050세대를 위한 세련된 선택
젝시믹스 골프가 2024 SS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컬러와 기능성 디자인을 갖춘 새로운 골프웨어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20대부터 50대에 이르는 넓은 연령대(2050세대)를 공략하고 있다.
남성 제품 라인에서는 피케 폴로 롱슬리브를 중심으로 한 대표 인기 제품군과 함께, 블루종 점퍼, 아노락, 슬랙스 등 다양한 필드룩 및 일상룩 제품이 출시되었다.
특히, 유틸리티 우븐 폴로 롱슬리브는 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뒷면에는 편리한 주머니 디테일이 추가되었다. 또한, 우븐 벤틸레이션 블루종 점퍼는 어깨 부분에 벤틸레이션 디자인을 통해 바람막이 기능을 강화했다.
여성 라인에서는 화사한 컬러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더블 포켓 우븐 베스트는 여유로운 핏으로 레이어링하기 좋으며, 엠보 자카드 로고 숏슬리브는 슬림 핏과 뛰어난 신축성을 제공한다. 또한, 멀티 카트 파우치는 카트 걸이 스트랩이 내장되어 골프 카트에 손쉽게 부착할 수 있으며, 아티 캔버스 보스턴백은 넉넉한 크기와 높은 수납력을 자랑한다.
젝시믹스의 한 관계자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남녀 의류 및 용품 라인업을 강화했으며, 브랜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결한 이번 컬렉션으로 매출 성장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품들은 젝시믹스 골프 공식 온라인몰 및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레노 [사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