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겐, 전종서 24SS 썸머 컬렉션 공개
크리스에프앤씨(대표 김한흠, 우진석)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액티브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드로겐(HYDROGEN)이 배우 전종서(Jeon Jong-Seo)와 함께한 24SS 썸머 컬렉션 일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4SS 썸머 컬렉션은 래쉬가드를 포함해 시어서커 셋업 등 다양한 액티브 아이템이 돋보였다.
하이드로겐은 올해 3월부터 국내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으며, 배우 전종서를 앰버서더로 발탁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현재까지 백화점 유통을 중심으로 15개의 단독 매장을 확보한 하이드로겐은 올 하반기까지 매장 수를 더욱 확보할 것으로 전망된다.
하이드로겐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는 수단으로 글로벌 진출을 계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전종서와 함께한 하이드로겐 썸머 컬렉션은 하이드로겐 공식몰을 비롯해 버킷스토어, 무신사 등 제휴몰 및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레노
자료제공: 크리스F&C
👜 Fashion Note
시어서커(Seersucker)*는 주름이 잡힌 가벼운 직물로, 보통 여름 의류인 로 여름철 정장, 셔츠, 드레스 등에 사용된다. 시어서커의 독특한 질감은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공기 순환을 도와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게 해준다. 주로 면(cotton)이나 합성 섬유로 만들어지며, 격자무늬나 줄무늬 패턴이 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