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아, 유튜브 실버버튼 달성 기념 자필편지로 팬들 및 구독자와 소통
배우 이시아(Lee Si-A)가 지난 3월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자필 편지와 함께 실버버튼을 공개했다.
KBS2 대하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원정왕후 역으로 활약한 이시아는, 스타크래프트 게이머로서의 다른 면모로도 팬들 및 구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는 ‘이시아exia’라는 이름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임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며, 구독자 20만 명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다.
이시아는 영상을 통해 “10만 구독자 달성 시 받은 실버버튼을 이제야 20만 구독자를 달성하며 공개한다” 고 밝히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구독자들과의 소통을 잊지 않고 있음을 드러냈다.
자필 편지에서는 “작년 여름만 해도 천 명 정도였던 구독자가 어느새 20만 명이 되었다” 며 놀라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일이 없어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고민하던 시기, 스타크래프트를 통해 큰 사랑을 받게 된 과정을 회상하며, 형아들이라 부르는 팬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서 “지치고 힘들 때마다 형아들의 센스 있는 댓글에 큭큭 웃었다” 며 “팬들의 따뜻한 응원이 큰 힘이 되었다” 고 고백했다.
또한 과거 게임에 대한 부모님의 걱정과 혼남을 받았던 일화에서, 이제는 부모님이 게임을 즐기라며 게임방까지 마련해 주셨다는 에피소드를 공유하며, 이시아는 팬들의 조건 없는 사랑과 응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녀의 진솔한 마음이 담긴 자필 편지와 실버버튼 공개는, 그녀가 팬들과의 교류를 소중히 여기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열정적인 모습을 담아내고 있으며, 구독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에디터 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