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영 매거진: 개인 맞춤형 콘텐츠로 2030세대의 일상에 영감을 불어넣다
CJ올리브영(이하 올영)이 모바일앱 내 콘텐츠 서비스 매거진 을 출시한지 1년만에 누적 조회수 1070만건을 기록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2023년 1월 개설된 ‘매거진’은 올리브영 전문 에디터가 기획한 뷰티, 라이프스타일 관련 영상과 화보 등을 콘텐츠로 제공하며, 여러 가지 주제를 통해 입점한 브랜드에 대한 심층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적인 TMI’, 신상품을 최초 공개하는 ‘쇼케이스’와 새로운 상품을 다각도로 소개하는 ‘주관신상’ 등 의 코너를 통해 다양한 중소 브랜드의 홍보를 지원하고 있다.
매거진 서비스는 올리브영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 되었으며,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소비자들에게 단순한 정보성 콘텐츠가 아닌, 즐거움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했다고 올영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울러 올해부터 개인의 관심사를 반영한 콘텐츠 큐레이션과 구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면서 뷰티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 발 빠르게 전달해 2030세대의 일상에 영감을 주는 콘텐츠 서비스로 자리매김할것 이라고 전했다.
에디터 레노
💋 Beauty Note
FemmeFataleSeoul February 202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