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젝시믹스와 함께한 다양한 스타일링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Yuqi)를 한·중 모델로 선정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우기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으며, 우기는 중국인 멤버로서 자신감 있고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국내와 중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특히, 꾸준히 운동을 하는 자기 관리 철저한 모습이 MZ세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우기는 지난 4월 발매된 미니 1집 ‘YUQI’로 발매 6일 만에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했다.
‘YUQI’는 여러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와 톱 케이팝 뮤직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에서도 베스트셀러 앨범 일간·주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보여준 바 있다.
젝시믹스는 하반기 중국 운영을 본격화할 계획이며, 우기를 통해 한국과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우기와 함께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로의 인지도 상승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디터 레노
자료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