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데뷔 이야기, ‘SUPER REAL ILLIT’ 에피소드 1 공개
걸그룹 아일릿(ILLIT)의 데뷔 과정을 담은 자체 콘텐츠 ‘SUPER REAL ILLIT’ 의 첫 회가 공개됐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지난 18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와 위버스(Weverse) 채널을 통해 ‘SUPER REAL ILLIT’ Ep.01 ‘데뷔, 꿈에서 현실로’를 선보였다.
이 영상은 아일릿이 데뷔하기까지의 다양한 순간을 담고 있으며, 자유분방한 10대 소녀의 모습부터 데뷔 일정이 확정된 후 연습과 관리에 매진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엿보인다. 셀프 카메라 형식으로 제작된 이 콘텐츠는 멤버 개개인의 특징과 팀워크, 케미스트리도 잘 담아냈다.
영상 속에서 윤아와 이로하는 카메라를 친구처럼 다루며 장난을 치고, 민주, 모카, 원희는 셀프 카메라로 연습 일지를 기록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멤버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칭찬하며 하나의 팀으로 성장해가는 과정도 담겨 있다.
특히, 데뷔 브리핑을 듣는 아일릿의 반응은 흥미진진하다. 타이틀곡을 처음 들은 멤버들은 행복과 긴장이 교차하는 감정을 솔직하게 전했으며, ‘파이팅’을 외치며 ‘데뷔 D-100’ 카운트다운에 돌입하는 모습도 그려졌다. 영상 말미에는 타이틀곡 녹음 과정에서 눈물을 보이는 이로하의 모습이 공개돼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UPER REAL ILLIT’ 2회는 20일(목), 3회는 22일(토) 오후 8시에 아일릿의 유튜브 채널과 위버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에디터 레노
자료제공: 하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