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제이에스티나 신제품 ‘에테르’ 컬렉션을 통해 영원성을 상징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가수 아이유 와 함께한 2024 봄 시즌 광고 캠페인을 오늘 8일 공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NEW SHINE BLOWS’ 를 주제로 새로운 해,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따스한 핑크빛 하늘 아래, 제이에스티나의 스프링 주얼리에 반영한것이라 말했다.
그러면서 화이트 스퀘어넥 니트와 함께 착용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에테르 (ETER)’ 컬렉션으로 무한대를 상징한다며, 이는 인피니티 모티브에 제이에스티나의 이니셜 ‘J’를 히든 포인트로 한 시그니처 컬렉션이라 설명했다.
특히 아이유가 선택한 신제품 ‘에테르’ 주얼리는 영원성을 상징한다고 한다.
또한 스프링 룩에 목걸이 역시 제이에스티나의 ‘에테르 (ETER)’ 컬렉션으로 입체적으로 표현된 메탈릭한 쉐입에 제이에스티나의 이니셜 ‘J’를 히든 포인트로 담아냈다며, 함께 착용한 ‘에테르’ 드롭 귀걸이는 포스트형 디자인으로 드롭형 또는 스터드형으로 투웨이 연출이 가능한 유니크한 아이템임을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은 제이에스티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