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윤기와 생기 넘치는 매력을 더하다: 비디비치 블러셔, ‘글로우 크림 블러시’ 인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출시한 블러셔 ‘글로우 크림 블러시’가 K-뷰티 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잘파세대(Z세대와 알파세대를 합친 용어)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제품은 해당 세대의 색조 메이크업 핵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디비치에 따르면, ‘글로우 크림 블러시’는 올해 들어 2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266% 증가하였으며, 3월과 4월에도 각각 147%와 123%의 상승률을 기록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수채화 같은 맑고 촉촉한 피부 효과를 부여하며, 특히 윤기나고 생기 있는 아이돌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젊은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보습 효과가 뛰어난 토코페놀과 판테놀, 그리고 꽃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지속력과 광택감이 뛰어나며, 피부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데 탁월하다.
‘글로우 크림 블러시’의 가드닉 핑크와 팬지 라벤더 두 색상은 이미 완판되었으며, 특히 팬지 라벤더 색상은 SNS에서 여름 쿨톤 전용 인생템으로 불리우며 인기몰이 중이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이 제품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거둔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에 이어 다음 히트 상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에디터 레노
⏐ Femme Fatale 은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