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표백 생리대 좋은점 밝힌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신제품 출시
유한킴벌리가 최근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의 새로운 무표백 생리대 1 를 출시하며 제품의 좋은점 을 강조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좋은순면 무표백’으로 명명된 이번 신제품은 화학적 공정을 거치지 않은 무표백 100% 자연순면커버를 피부와 직접 닿는 겉커버에 적용했다며, 신제품에 적용된 자연순면커버는 자연 그대로의 목화를 가공하여 생산된다고 지난달 23일 설명했다.
단 가공 방식의 특성상, 제품에서 미세한 씨앗 흔적이 관찰될 수 있으며, 이는 무표백 제품의 자연스런 특성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또한 묻어남과 흡수력도 뛰어나며, 고유의 컴포트 흡수구조에 자연목화의 내수성이 더해져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되묻어남이 적고 보송함도 오래 유지될뿐만 아니라 에어핏 쿠션인 중앙 흡수존에 적용되어 착용감도 뛰어나다고 강조했다.
좋은느낌 담당자는 “무표백 생리대에 대한 수요가 증대함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여성용품 선도 기업으로서 적극적인 제품 혁신을 통해 숨은 기대까지도 충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디터 레노
💋 Beauty Note
- 무표백 생리대는 화학적 표백 공정을 거치지 않고 생산된 생리대를 말한다. 일반적인 생리대는 흡수력 향상이나 백색도를 높이기 위해 클로린 등의 화학 물질로 표백 처리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학 물질 잔여물이 발생할 수 있다. 하지만 무표백 생리대는 화학 물질 잔여물이 없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에게 적합하다.
↩︎
FemmeFataleSeoul February 202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