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엠 신상품, 꽃과 함께하는 여름 스타일
이랜드월드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플라워 기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꾸까(KUKKA)와 협업한 여름 컬렉션을 13일 공개했다.
‘Love we found’라는 타이틀의 이번 캠페인은 자유로운 일상 속 순수하고 청량한 사랑이 꽃과 함께 연출 되었으며, 화보에는 다가올 여름을 위한 가벼운 소재의 아이템들이 소개되었다.
매년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라운드 트위드 자켓’은 신상품 출시 후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핑크 컬러가 추가되었다.
‘린넨 반팔 자켓’은 린넨 라이크 소재로 제작되어 자연스러운 핏과 부드럽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 자켓에는 비건 레더 벨트가 포함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티어드 롱 원피스’는 새로운 유형의 원피스로, 바스락거리는 소재와 층이 진 디테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로엠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13일부터 23일까지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상위 50명에게는 스페셜 꽃다발을, 24일부터 26일까지 첫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한정판 슈가 캔들과 엽서를 증정한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이번 여름, 일상에서 마음을 전하는 순간에 입기 좋은 옷과 꽃으로 더욱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엠과 꾸까의 2024 여름 캠페인은 로엠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에는 스타필드 수원 1층 팝업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슈가 캔들이 제공된다.
에디터 레노 [자료제공 이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