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필수 아이템, 무신사 레인 샌들 레인부츠로 여름 패션에 포인트 더하기
무신사(MUSINSA)가 여름철을 맞아 레인부츠와 레인 샌들 출시를 예고했다.
이번에 선보인 레인 샌들은 여름용 샌들과 물에 강한 소재를 결합한 디자인으로, 맑은 날에도 신을 수 있는 가벼운 신발로 제작되었다. 무신사와 슈즈 브랜드 ‘마크모크’가 협력해 출시한 무신사 에디션 제품들로,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되었다.
무신사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된 ‘브르르 레인 샌들’은 피셔맨 샌들 디자인에 EVA*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쿠션감이 뛰어난 제품으로서 체리레드, 크림, 실버 등의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후두둑 레인부츠’는 라일락, 크림, 버터 등 5가지 새로운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밝은 색상의 레인부츠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색상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마크모크는 무신사 에디션 발매를 기념해 오프라인 팝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팝업에서는 신규 발매 상품을 최대 47% 할인가에 현장 판매하며,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가 방문해 고객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카페 ‘아즈니섬’에서 열릴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레인슈즈를 선보였다”며, “이번 여름에는 컬러풀한 레인슈즈와 컬러 삭스를 매치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에디터 레노
자료제공: 무신사
👠 Fashion Note
EVA*는 에틸렌 비닐 아세테이트(Ethylene Vinyl Acetate)의 약자로, 플라스틱 소재의 일종이다. EVA 소재는 가볍고 유연하며, 충격 흡수와 내구성이 뛰어나 다양한 제품에 사용된다. 특히 신발의 밑창, 스포츠 장비, 장난감, 패키징 등에 많이 활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