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전문의 추천
한국의 2023 선크림 파워!
K뷰티 미국에서 호감도 상승
뉴욕포스트가 지난 8월 3일에 한국 선크림 제품을 대상으로한 기사를 통해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한국의 뷰티 산업의 성장을 재차 확인시켰다.
특히 피부과 전문의의 추천을 받은 몇몇 선크림 제품들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그 중에서도 뉴욕포스트가 특히 주목한 제품은 다음과 같다
- 1. 이니스프리 데일리 유브이 디펜스 선스크린 브로드 스펙트럼 SPF 36 – 환경 친화적이며 항산화 및 진정 작용을 강조한 제품.
- 2. 코스알엑스 비타민 E 바이탈라이징 선스크린 SPF 50+ – 백탁 현상이 없으며, 민감한 피부에 좋은 선크림으로 소개됨.
- 3. 조선미녀 릴리프 선라이즈 & 프로바이오틱스 SPF 50 PA++++ 페이셜 선스크린 – 최고의 UVA, UVB 보호 등급을 자랑하는 제품.
- 4. 착한 분자 쉬어 미네랄 선스크린 SPF 30 – 13.3%의 징크 옥사이드를 함유하며, 흡수가 빠르고 백탁이 최소화된 제품.
- 5. 설화수 퍼펙팅쿠션 SPF50+ 파운데이션 – ‘유리 피부’ 효과를 내는 파운데이션 선크림.
- 6. 네오젠 데이라이트 프로텍션 에어리 선스크린 SPF 50 – 가벼워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
- 7. 토코보 코튼 소프트 선스틱 SPF 50+ PA++++ – TikTok에서 인기를 얻는 제품.
- 8. 닥터 자르트 에브리 선 데이 미네랄 페이스 선스크린 SPF 50+ – 세부 사항 언급이 없음.
이 밖에도 몇몇 한국 브랜드의 선크림 제품들이 뉴욕포스트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기사를 통해 한국의 뷰티 제품이 세계적으로 얼마나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문가들은 평가했다.
에디터 레노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