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엠버서더, 뉴발란스와 함께 ‘런 유어 웨이’ 캠페인 진행… 3월 30일 첫 하프 마라톤 개최
김연아(Kim Yuna) 엠버서더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지난 2월 29일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캠페인을 전개했다.
“무슨 생각해? 달려! 너답게” 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쉽게 러닝에 도전할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캠페인에는 초보 러너부터 전문 러너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러닝 스타일에 맞는 뉴발란스 대표 러닝화 👟1080, 👟880, 👟S.C 트레이너, 👟봉고, 👟모어 등과 기능성 의류 RC 쇼츠 등이 선별적으로 소개되었다.
또한, 뉴발란스는 캠페인의 의미를 더욱 확장하기 위해 오는 3월 30일 인천에서 첫 하프 마라톤 행사 ‘2024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다양한 러닝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것으로 예상된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는 트렌디한 러닝 세션과 마라톤 대회를 누구나 경험해볼 수 있는 글로벌 러닝 캠페인”이라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에서 선보이는 대표 러닝 상품들과 함께 초보부터 엘리트까지 모두가 러닝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디터 레노 [사진 ©이랜드]
⏐ Femme Fatale 은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