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글로벌 시장 공략 움직임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최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 내의 면세점에 단독으로 입점하면서, 그들의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입점은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공항 면세점에 단독으로 입점하는 사례로, 젝시믹스는 이를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으로 보인다.
면세점에 위치한 121m² 규모의 매장은 에르메스 등 명품 브랜드와 인접해 있어, 국내외 여행객들의 높은 접근성이 기대된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와 ‘아이스페더’ 등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포함해, 해외 판매 채널을 통해 얻어진 글로벌 고객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젝시믹스의 글로벌 브랜드화 목표는 올해 중국 상해 매장 오픈과 대만법인 설립을 포함하여 아시아 지역을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의미한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브랜드 가치와 지적재산권을 보호하는 동시에 국제적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핵심 요소로 평가된다.
에디터 레노
FemmeFataleSeoul January 2024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