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은 머리 고데기,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손상 없이 매끄러운 스트레이트 헤어 스타일 연출
다이슨(Dyson)이 최근 젖은 머리(모발)에 사용 할 수 있는 고데기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Dyson Airstrait™ straightener)’제품을 국내에 출시했다.
스트레이트너는 젖은 모발에 사용 가능한 다이슨 최초의 웻앤드라이 스트레이트너 1) 로서, 강력하게 집중된 바람을 이용해 사용자의 모발을 건조하여,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스트레이트 스타일을 선사한다.
두 개의 바가 마주보고 있는 형태로, 바를 통해 고압의 기류가 정교하게 분사되어 하나의 제품으로 모발을 건조하는 동시에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45° 각도로 흐르는 바람이 모발을 정렬해주고 과도한 열 손상을 방지함으로써, 사용자의 모발 손상과 모발 끊김을 줄여 매끄러운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며, 지능형 열 제어 시스템이 모발을 감지하여 바람 세기까지 조정한다.
다이슨 관계자는 앞으로 2026년까지 총 20개의 새로운 뷰티 신제품을 론칭할 계획이며,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의 모발 유형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동시에, 다이슨 뷰티 기술의 지속적인 다변화를 지원할 새로운 연구 공간들을 개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디터 레노
⏐ Femme Fatale 은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 Beauty Note
- 웻앤드라이(Wet&Dry)스트레이트너는 젖은 머리에도 사용할 수 있는 고데기로서, 강력한 바람을 이용해 모발을 건조하면서 동시에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의미한다.
FemmeFataleSeoul January 202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