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하윤 화보 속 헤지스 핸드백, 일상의 고급스러움을 더하다
LF(대표이사 요규식, 김상균)의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지난 22일 배우 송하윤(Song Ha-Yoon)과 함께한 24SS시즌 ‘아카이브 H(Archive H)’ 핸드백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헤지스의 신상 핸드백은 ‘아카이브 H’ 컬렉션으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시간이 갈수록 더욱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중 자물쇠 금속 장식이 포인트인 ‘아카이브 H Lock 토트백’은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직장인에게 제안하는 아이템으로, 캔버스(Canvas) 느낌을 살린 인조가죽 소재로 생활방수와 오염에 강해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다.
추가로 헤지스의 시그니처 ‘H’패치가 포인트로 장식된 ‘크링클 퀼팅 숄더백’은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운 크링클(Crinkle) 가죽에 체인과 가죽 꼬임 스트랩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스몰, 미디움, 라지 3가지중 선택가능하고 색상은 블랙 외에도 4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이 외에도 화보 속 송하윤이 착용한 ‘아카이브 H 베리백’, ‘아카이브 H 백팩’ 등 다양한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가방을 이번 컬렉션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배우 송하윤과 헤지스가 함께한 스타일링 화보는 헤지스 공식 홈페이지 ‘헤지스닷컴’과 LF몰, 헤지스 액세서리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볼 수 있다.
헤지스는 ‘아카이브 H’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 LF몰에서 송하윤이 착용한 핸드백을 최대 33%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헤지스 액세서리 공식 인스타그램(@hazzysaccessories)에서 화보 베스트 컷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화보 속 가방을 증정한다.
헤지스 관계자는 말했다.
“이번 화보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화려한 외모와 압도적인 악역 연기를 선보인 송하윤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헤지스 아카이브 H 컬렉션과 잘 어우러진 비주얼 화보입니다. 헤지스는 아카이브 H 컬렉션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퍼피백, 라잇백 등 가볍고 캐주얼한 디자인과 소재의 유니섹스 라인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 Femme Fatale 은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