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외국인 반응, 명동 K-뷰티 클래스에 매료

미샤 외국인 반응…관광객 대부분 만족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 1) 가 지난 18일, 25일 양일간 명동 미샤 메가스토어에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케이뷰티(K-Beauty)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날 외국인 반응 은 꽤나 호평된 모습을 보였다.

행사에 참가한 외국인들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얼굴형, 퍼스널 컬러에 따른 메이크업 코칭과 피부진단, 피부톤 개선 등, 개개인에 맞춘 일대일 레슨을 통해 한국의 뷰티 노하우를 배웠다.

코스타리카 국적의 참가자 마리아씨는 “메이크업 코칭을 통해 K-뷰티가 더욱 친근하게 느껴졌어요. 내 피부 유형에 맞는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알게 되어 기뻐요.” 라고 말했다. 

인도에서 온 아리씨는 “한국의 메이크업은 독특하고 아름다워요. K-뷰티를 더 자세히 알 수 있어 너무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외 미국,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칠레, 폴란드, 우즈베키스탄, 러시아 등 다양한 국적의 참가자들이 K-뷰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전세계적으로 한국의 문화가 각광받으며 K-뷰티에 대한 관심 또한 크게 늘고 있습니다. 에이블씨엔씨는 K-뷰티 선두주자로서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K-뷰티의 우수성을 지속해서 알릴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k뷰티 클래스 현장, 미샤 외국인 반응 좋게 이끌어낸 모습의 한 장면
🔺 명동 미샤 K뷰티 클래스 현장 모습 [사진 ©에이블씨엔씨,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에디터 레노

💋 Beauty Note

  1. 에이블씨엔씨는 2000년 설립된 대한민국의 화장품 회사로, 미샤 브랜드로 유명하다. 에이블씨엔씨는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 해외 지사 등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며, 중국, 동남아시아, 미국 등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FemmeFataleSeoul January 2024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