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롯데웰푸드 공식 모델 발탁: 무설탕 ‘제로’ 캠페인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촉진
롯데웰푸드(Lotte wellfood)가 젊은 감각과 글로벌 팬층을 가진 그룹 뉴진스(NewJeans)를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 의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롯데웰푸드는 ‘제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뉴진스는 2022년 데뷔 후 타이틀곡 ‘어택(Attention)’으로 가요계에 뛰어들었으며, 이후 두 번째 EP ‘겟 업(Get Up)’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무대에서 빛나는 인기를 끌고 있다.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와 뛰어난 음악 실력을 갖춘 뉴진스는 ‘제로’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을 통해 뉴진스 멤버들이 일상 속에서 ‘제로’를 자연스럽게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뉴진스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한정판 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뉴진스와 함께 ‘제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신제품 출시 이벤트, 메이킹 필름 등으로 공개될 다채로운 뉴진스의 모습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제로는 총 10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운영 중이다. 제품 구매는 롯데웰푸드 푸드몰 홈페이지 혹은 아래 제품명의 쿠팡 링크를 통해서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제로 과자류는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등 6종이다. 빙과류는 ▲제로 아이스 초코바,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 바이트’ 등 4종이다.
에디터 레노
⏐ Femme Fatale 은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